우크라를 우르크로 봤다;;; 태후 너무 봤나...

우크라이나 애들은 사실상 아시아권보다 지들보다 더 잘사는 독일 프랑스 이런쪽으로 관심이 있던데 애초에 저런꿈은 사치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남아나 차라리 탈북녀 해준다는 업체에 전화했으면 진작에 했을걸 결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솔직히 내가 젊어서 그런진 모르겠지만 지금같은 경제상황이면 그냥 혼자사는게 개이득일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국여자들 착각 좀 하지마세요. 왜 능력있는 남자는 한국여자와 결혼하려고 하고, 국제결혼을 기피한다고 생각하는거죠? 한국여자들은 뭔가 심하게 착각하고있다. 능력이 없어서 외국녀를 찾는게 아니라 능력이 있기 때문에 외국녀를 찾는거다. 능력이 없으면 한국의 나이많은 여자를 만나고, 능력(재력, 영어)이 되면 외국 젊고 아름다운 여자를 만난다. 한국여자와 결혼한 유부남중에 외국여자와 결혼한 유부남을 한번이라도 부러워하지 않은 사람이없다.


잘난 것도 없고 나이도 많으면서 예쁘고 어린 서양녀는 어지간히 갖고싶나보네 ㅉㅉ 자기 주제를 알아야지 그 여자들도 보는 눈이 있을거라는 생각은 안하나?


3500만원이면 차를 바꾸겠다 ㅋㅋㅋㅋ


ㅋㅋ누가다늙어빠진 찌질이아저씨를거들떠보냐ㅋㅋㅋ한국에서도 까인주제엨ㅋㅋ서양녀들ㅋㅋ니들 고추 개미만해서싫어함ㅋㅋㅋㅋ꿈도크지ㅋㅋㅋ


베플들을 보니 동유럽권 여자를 너무 높게 평가하네.... 우리돈 10만원 안에서 속옷모델에서나 나올법한 여자와 한번할 수 있습니다. 다만 영어는 조금 하셔야합니다. 돈을 굉장히 좋아하며, 매춘의지가 상당히 높습니다. 참고로 전 돈주고 한적없습니다. 준법시민임. 전 지금 해외 거주중이며 전세계를 돌아다니며 만난 여자도 많고 살고있는 사람입니다. 웬만한 국가의 여성은 만나봤어요.